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쌤톡관리자 및 교사 교체로 인한 쌤톡 오류건2022-01-05 18:35:30
작성자

전화 통화상으로 말씀 드렸습니다만...

교사 삭제 및 신규 등록만 하면 되는데... 학급을 삭제 하고 신규 등록하면서 

생긴 문제였습니다. 

 

종사자 신규/수정/삭제할 경우

매뉴얼을 읽어 보시거나

동영상을 잠깐 확인 바랍니다. ㅜ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