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이미출결되었다고 뜨는데요2021-12-29 12:12:28
작성자

최근 원생정보 변경(삭제 후 신규 등록)을 한게 아닌가요?

원생정보 변경이 이뤄지고 나면... 출입증을 새로 발행을 해야 합니다. 

기존 원생을 삭제 또는 종결 하는 경우, 신규 등록한 원생은 이름이 같다 하더라도 별개 원생으로 처리됩니다.

즉, 출결 정보도 기존 원생과 연동되지 않습니다. 

 

혹시, 실수로 원생을 신규 등록한 것이라면...

신규 등록한 원생을 삭제 하고

기존 원생을 검색하여 다시 재학으로 변경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