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7월세금계산서발행확인요청2021-10-06 14:55:25
작성자

지난 6월 사용료를 5월에 선납하면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중지시켰었는데...

7월 발행시 원복시키지 않아서 누락 되었던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방금 확인되어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발행해 드렸습니다. 

 

p.s.

그동안 발행된 전자세금계산서를 조회해 보다 보니...

8월 전자세금계산서를 반려한 것이 보이던데요...

반려한 이유가 뭔가요?

 

반려하더라도 정정 발행을 하지 않는다면... 기존 발행된 전자세금계산서는 유효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