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7월 사용료가 출금 안되고,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았습니다.2021-08-02 17:18:59
작성자

현재 고객측 사정으로 계좌 해지 상태입니다. 

계좌 상태 확인 해 보시고...

다시 자동인출 신청서(CMS신청서) 첨부 바랍니다. 

 

익월 인출은... 1개월분만 가능합니다. 

7월 미납분은 계좌이체 부탁 드립니다.

 

농협 301-0226-1202-41 (주)제이소프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