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교사출결을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2022-01-17 15:10:27
작성자

교사출결시 바코드는 찍히는데 출석부, 출석현황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어느부분을 잘못한 건지 알 수가 없네요. 

댓글 [0]

    이전교사출결을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2022-01-23
    -교사출결을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2022-01-17
    다음교사출근부 등록 및 로그인 오류2023-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