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 긴급 -세금계산서 담당자이름,휴대폰번호,메일 바뀐걸로 다시 보내주세요2022-07-27 11:59:41
작성자

지난 7/15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이후 담당자 정보 변경을 요청하셨서 DB에 반영은 되어 있고 익월 발행분 부터 반영되게 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정정 발행 사유에

담당자 정보 변경은 포함되지 않아서 

정정 발행하지 않았었습니다. 

 

지난 계산서 취소 후, 신규 발행 해 드렸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