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있지도 않은 아동으로 출석이 진행됩니다. 2024-05-02 17:57:03
작성자

방금 복지사님과 통화햐여 안내 드렸습니다. 

 

바코드출입증의 특성상, 

인쇄된 바코드의 경계선 상태가 좋지 못한 상황일때

간혹 다른 번호로 인식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잦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바코드 출입증은 "고품질"로 재인쇄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