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안녕하세요? 수정부탁드려요.2021-06-03 14:37:00
작성자

종결한 원생은, 종결일자가 포함된 해당월의 출석부까지 노출되게 됩니다. 

그런데, 해당월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출석부에 노출된다는 것은... 종결 처리시 종결 일자가 잘못 지정된 때문입니다. 

 

종결일자를 수정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종결 원생의 종결 일자 수정 방법

- 사용자관리 > 원생 메뉴에서... 해당 원생 이름 검색

- 수정 버튼 클릭 후 상태 항목을 "재학" 으로 클릭 후 곧 바로 "종결"을 다시 클릭

- 종결 일자를 적절히 선택 후 저장 

 

상기와 같이 종결 일자를 수정하면 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