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신규아동의 바코드가 읽히지 않습니다.2021-02-26 09:17:12
작성자

제목대로입니다만, 지금껏 그런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새로 들어온 아동을 등록하고 바코드로 출결 처리를 하려고 하니 부저음이 울리며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시도해볼 수 있는 해결방안이 있을까요? 아동정보를 삭제하고 다시 만들어도 유독 이 친구만 인식이 되질 않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