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핸드폰에서 출결체크를 할 수가 없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2022-06-14 10:15:53
작성자

저희 센터장님은 되는데 저는 핸드폰에서 출결체크를 할 수가 없네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자주묻는 질문에서도 해답을 찾을 수가 없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