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보호자휴대폰 앱설치2021-12-06 18:15:17
작성자

전화통화로 상세 설명 드렸습니다.

 

게시판 공지사항에도 글이 올려져 있고, 샘톡 밴드 통해서도 공지드렸습니다만...

지난 12/1 부터 샘톡 안드로이드앱에 오류가 발생하여

실행과 동시 강제종료 되고 있습니다. 

 

개선 작업 후 플레이스토어에 승인 과정 중에 있습니다. 

 

정확한 일정을 묻는 경우가 많은데, 제가 뭐라 말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닙니다. ㅜㅜ

 

모쪼록 양해 있으시기 바랍니다. 

 

빠른 시간내에 정상 서비스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