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원생 리스트가 오류가 납니다.2021-10-05 16:37:23
작성자

방금 전화를 안받으셔서 카톡으로 안내 드렸습니다만...

원생 또는 학부모 전번을 동일한 걸로 수정하였었나 봅니다.  

 

전번을 최초 등록시에는 동일하게 등록할 수 없게 해 놓았는데...

어떤 방식으로 수정을 하셨는지 모르겠으나...

전번이 중복되면서 오류가 발생한 것입니다. ㅜㅜ

 

현재 오류는 해결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