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학부모님 핸드폰에 알림이 울리지 않아 문의전화가 옵니다.2021-09-10 09:27:38
작성자

조금전 학부모께 전화 드렸는데

통화가 되지 않아서, 문자로 안내 드렸습니다. 

 

출결알림이 계속 되지 않는 경우

샘톡앱 재설치 해 주십사 안내 드렸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