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샘톡 앱 설치 후에도 출결알림이 오지 않습니다2021-06-10 09:11:50
작성자

글등록시 지역명도 함께 기재해 주셔야 시설을 특정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ㅜㅜ

동그라미지역아동센터도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앱 설치 경우, 

디바이스 모델명, OS의 종류, 앱 설치 일자, 현재도 잘 설치되어 있는지 등등 확인이 필요합니다. 

 

일부 학부모는...

앱을 설치한 뒤에도... 문자가 오지 않는다고 민원 하는 분도 있습니다. 

 

일단은

기존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해 하도록 안내해 주시고...

그럼에도 알림을 받지 못하는 학부모 전번을 알려 주시면...

개별 확인토록 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