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쌤톡 바코드리더 모니터에 우리 아동이 아닌 친구가 입실이 되었습니다.2023-06-29 19:22:37
작성자

안녕하세요. 샘톡입니다. 

 

프린터로 인쇄하는 바코드출입증을 이용하여 출결체크를 하다 보면...

인쇄 상태가 좋지 않거나... 바코드가 잘못 인식되어 

다른 원생이 잘못 출결체크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의 주신 시설의 원생이 아닌 경우, 게의치 않으셔도 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