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급식변경건 오류에 대하여~~~~2021-10-07 17:12:10
작성자

제가 착각을 했네요.

미승인 이라고 표시된건... 

북구청 담당자가 "반려" 처리한 거에요.

다시 한번 출결 처리 하시고, 담당 주무관께 승인 해 달라고 하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