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문자톡이 안와요2021-09-01 18:59:46
작성자

샘톡PC 관리자 > 학부모 메뉴에서 확인하면...

2018년 1월에 등록된 학부모 이고... 샘톡앱을 설치한 것으로 조회 됩니다. 

 

샘톡앱 알림을 받지 못하고 있다면...

삭제 후 재설치 하시도록 안내 바랍니다. 

 

그리고, 반드시 실행해서... 인증까지 해야 정상적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