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바코드 스캐너 인식 불가 문의2021-09-01 13:50:34
작성자

좀전에 전화 통화 후 

바코드스캐너 제조사에 AS 발송 드리도록 안내드렸습니다. 

바코드스캐너를 고정 거치대에 단단히 고정해 둔 상태에서

바코드출입증을 가져다 출결체크 하지 않는 경우

쉽사리 접촉 불량 등의 오작동 또는 단선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AS 후에는

반드시 고정 거치대를 준비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