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출결 프로그램 네트워크 오류2023-12-07 15:22:47
작성자

서비스 장애 및 주요 내용 긴급 공지샘톡밴드를 통해 제공됩니다. 꼭!! 가입해 주세요.
https://band.us/@samtalk
----------------------------------------------------------------------------

샘톡바코드모니터 프로그램이 재설치 이후 [네트웍 연결을 확인해 주세요..] 라는 문구가 뜹니다.

이 경우 아이들 바코드도 안 찍히고 프로그램을 재실행 해도 똑같아요.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정상적으로 돌아오는데 이것도 한 순간이에요.

센터에 설치된 인터넷은 문제가 없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것 밖에 답이 없을까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