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아이디비번 1명만 등록해서 찾을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연락주세요 아예 회사전화를 연결자체가 안되요 2021-11-19 16:13
작성자 Level 10

전화 통화로 답변 드렸습니다만...

종사자 2명이 등록된 것으로 확인되었고

비번을 아이디와 동일한 것으로 수정하여 드렸습니다. 

 

계정을 하나만 함께 사용하지 마시고

각자 본인 계정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