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새로 등록한 아동의 카드가 인식이 안됩니다.2022-03-07 14:58
작성자 Level 10

통화 후 안내 드렸습니다만...

인쇄된 출입증의 번짐이 너무 심할 경우

바코드스캐너가 인식을 못합니다. 

 

새로 인쇄한 출입증의 바코드 상태가 안좋을 경우, 반복 인쇄하는 것은 의미가 없고

다른 프린터에서 인쇄하여 사용해 보세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re]학부모 문자알림요청 Level 102022-03-07
다음아동 출결체크 문의합니다.2022-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