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급식도우미 출결이 나오지 않습니다.2022-07-05 00:07
작성자 Level 10

출석부에 시간이 기재되지 않는다면...

출입증 메뉴에 등록된 출입증 번호와

바코드스캐너에 갖다 대고 있는 출입증의 번호를 비교해 보세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 secret 급식도우미 출결이 나오지 않습니다.2022-07-04
다음이메일 변경2022-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