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아동 출결상황2022-11-24 16:13
작성자 Level 10

방금 통화로 상세히 안내 드렸습니다. 

원생을 실수로 삭제 후 신규 등록 하면서, 기존 출석 데이터가 꼬인거 같습니다. 

 

10월 출결 데이터는 삭제된 원생명에 연결되어 있고,

11월 출결 데이터는 현재 사용중인 원생명에 연결되어 있어서...

부득이 10월 출결 데이터는 다시 업데이트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secret 아동 출결상황2022-11-23
다음시청관리자 확인시 등원 0으로 나옴 2022-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