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교사 출입증 출결이 안됩니다.2023-10-25 14:07
작성자 Level 10

출입증을 바코드스캐너에 인식시켰을 때

끝자리 또는 첫자리에 문자가 인식된 것으로 보입니다. 

 

출입증 메뉴에서 정상적으로 인쇄했을 경우

문자가 인식되지 않습니다. 

 

혹시 캡쳐 등의 방법으로 편집하여 인쇄하게 되면... 정상적인 출입증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확인 바랍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