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출석 오류2021-03-17 11:09
작성자

안녕하세요 샘톡 이용중인 센터입니다.

올해부터 샘톡 바코드로 출석 관리중인데요

한 아이만 바코드를 찍으면 이미 출결처리가 완료 되었다고 떠서 출석체크가 아예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평상시에도 아이들의 바코드가 입력되지 않거나 하는 오류가 너무나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