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센터에 전화드리고 안내드렸습니다2024-05-13 16:41
작성자 Level 10

해당 시간에 정상적으로 샘톡앱으로 알림푸시가 발송된 이력은 확인됩니다. 

다만, 

알림푸시는, 통신사 SMS 보다 중도 소실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재발될 경우 다른 원인을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