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학부모 어플 접속 안됨 문의2024-09-03 18:30
작성자
첨부파일KakaoTalk_20240903_182748071.png (76.8KB)

서비스 장애 및 주요 내용 긴급 공지샘톡밴드를 통해 제공됩니다. 꼭!! 가입해 주세요.
https://band.us/@samtalk
----------------------------------------------------------------------------

학부모님이 샘톡 접속이 안되어 삭제 후 다시 깔았다고 하는데

어플을 누르면 계속 저 화면에서 멈춰있다고 합니다.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 전화하지 마시고 답변 글로만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