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9/11 일부 서버 오류로 인해 샘톡앱이 오작동하였습니다2024-09-12 01:08
작성자 Level 10

서버 중 일부에서 오류가 발생하여 샘톡앱 및 (구)바코드모니터 프로그램에서 오작동이 간헐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샘톡 밴드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드렸으나, 확인이 안되신듯 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지금은 복구 완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