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원생 등록시 에러 나오는 화면 그대로 사진 찍어 첨부 부탁 드립니다.2025-01-07 16:07
작성자 Level 10

신규 등록 테스트시 에러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정 데이터가 입력 시 에러나는 것 같은데...

어떤 데이터가 입력되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전신규아동등록할때 처리중오류라고 나옵니다2025-01-07
다음교사출결 오류2025-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