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출석 체크가 되지 않습니다2025-04-14 15:53
작성자 Level 10

일부 구형 PC(윈도우7 사용) 에서 바코드출입증 체크시,
보안 경고 팝업창이 노출되면서,
출결 체크 되지 않는 에러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전화로 해결 방법 안내 드렸습니다.

 


 

자주묻는질문 메뉴 3번째 항목에 해결방법을 안내드렸습니다. 

혹시 직접 하기 힘든 경우, 문의글 올려 주시면... 먼저 연락 주신 곳부터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겟습니다. 




이전출석 체크가 되지 않습니다2025-04-14
다음 secret 로그인이 안 되요2025-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