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일부 PC 바코드모니터 에러 안내2025-05-07 14:54
작성자 Level 10

서비스 장애 및 주요 내용 긴급 공지샘톡밴드를 통해 제공됩니다. 꼭!! 가입해 주세요.
https://band.us/@samtalk
----------------------------------------------------------------------------

일부 PC 바코드모니터 에러 안내

윈도우 7 전후 OS 환경의 PC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바코드모니터를 통한 출결체크가 안된다는 민원이 있습니다.

원인 파악을 위해 노력 중입니다만... 우선은 출결 체크를 해야 하는경우
아래 웹브라우저용 바코드모니터를 활용하세요.

PC 에서... 샘톡관리자 로그인 후
출석현황 최하단의 바코드리더 팝업 열기 를 클릭해서 출결체크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상세 안내 페이지 참고하세요. 웹브라우저용 바코드모니터 사용 안내 (휴대폰 및 패드 등에서 바코드출입증 체크) 클릭하세요.


http://t.ly/_na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