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원생 상세보기 화면에 에러가 있는 것이 확인되어 개선 하였습니다. 2025-05-19 18:22
작성자 Level 10

원생 상세보기 화면에 에러가 있는 것이 확인되어 개선 하였습니다. 

원생 귀가지도 항목은 수정하여 드렸고, 관련 프로그램 개선 작업은 금일 야간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