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원생 상세보기 화면에 에러가 있는 것이 확인되어 개선 하였습니다. 2025-05-19 18:22
작성자 Level 10

원생 상세보기 화면에 에러가 있는 것이 확인되어 개선 하였습니다. 

원생 귀가지도 항목은 수정하여 드렸고, 관련 프로그램 개선 작업은 금일 야간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