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수정해 드렸습니다2025-07-15 12:00
작성자 Level 10

0448.jpg

빨간색 박스된 부분은, 귀가지도관리 항목이 기재되는 칸입니다. 

해당 항목 설정이 안되어 있어서, 업데이트 되지 않은 거 같습니다. 

어차피 귀가지도관리를 샘톡으로 하지 않으시는 경우, 게의치 않으셔도 됩니다. 

방금, 전화 통화로 안내드렸습니다. ^^
 

이전출석아동의 결석처리실수로 인한 정정2025-07-15
다음결석처리요청2025-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