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신규 원생등록이 되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2025-08-08 12:03
작성자

서비스 장애 및 주요 내용 긴급 공지샘톡밴드를 통해 제공됩니다. 꼭!! 가입해 주세요.
https://band.us/@samtalk
----------------------------------------------------------------------------

8월 1일로 신규아동 입소 등록을 하여 원생에는 등록이 되어있지만 출입증이나 아동출석관리등에는 아동이 등록되어있지 않아 아동이 보이지 않는 상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