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샘톡앱을설치후지우고나서재설치후미등록된휴대폰이라고함2025-10-15 18:00
작성자 Level 10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스템에서 확인을 하기 위해서, 전화번호가 필요합니다. 

전화번호 제공이 어렵다면, 

해당 시설에 전화번호가 제대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