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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출결 처리가 되지 않아요2016-04-20 02:26
작성자 Level 10

바코드 출결 처리가 정상적으로 처리 되지 않는 경우(교사 App의 출결체크 메뉴를 통해 출결처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음), 다음과 같은 사례가 있을 수 있으며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출입증이 PC의 "바코드모니터"에 읽혀지지 않을때...

- 증상 : 출입증을 "바코드스캐너"에 가져다 댈 때, "" 소리만 나고 "바코드모니터"에 학생의 바코드 번호가 인식되지 않음

- 원인 : 컴퓨터에 설치된 다양한 보안/방화벽 프로그램이 샘톡 바코드모니터의 정상 동작을 방해함

- 해결방법 : V3 등의 일부 충돌 프로그램 삭제 후 재부팅

 

2. 학생 바코드가 PC의 바코드 모니터에 읽혀졌으나, 학생의 이름이 나타나지 않을때

- 증상 : 학생의 바코드 번호는 바코드모니터에 인식되어 노출되었으나, 학생이름이 노출되지 않음

- 원인 : 인터넷이 끊김, 보안/방확벽 프로그램(nProtect Netizen )이 "바코드모니터" 프로그램 기능 차단

- 해결방법 : 인터넷 연결 확인, nProtect Netizen 등이 실행되는 환경 제거 (금융/공공기관 웹사이트 이용 자제)

 

 

3. 학생 바코드가 PC의 바코드 모니터에 읽혀지고학생의 이
름도 정상적으로 노출되었으나 출결처리되지 않을때

- 원인 : 학생의 학급 변경 뒤, 새롭게 만들어진 출입증으로 출결 체크 하지 않음

- 해결방법 : 새로 출력하여 만들어진 출입증으로 교체하여 출결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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